Car Life

알리 익스프레스 GT윙 구매 장착 diy후기

박석재 2018. 3. 2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작년에 GT윙을 달았었는데요 사진만 가지고 있다가


부끄럽지만 diy 했는데 만족 스럽지 않아서 ㅠㅠ


지티윙은 불안한게 사실이지만 벌써 일년이 되가서 올려봅니다!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배송비 포함 147달러로 구매했었네요


저때 알리 기념일이여서 쿠폰을 많이 뿌렸었었어요!





날개 없는 포르테쿱...





그래도 저때가 무난하게 이뻣엇던..





구매하고 집에오니 뭔가 착찹하더라구요 ㅋㅋ 언제 다나 싶어서..





일단 택배오면 뜯어봐야 답답함이 풀리죠 ㅋㅋㅋ





막 분해하는데 설명서는 없고 그냥 철 플라스틱 나사 끝 ㅋㅋ





다음날 선선할때 집뒤에서 작업을 했네요 신문지 깔고....





블랙포쿱이색으로 여러번 칠하고 투명으로 마감해 줬습니다..


이 날 모기가 너무많아서 윙에 시체가 몇마리가 미라로 되어있었다던...





벌레가 너무 많아서 집으로 들고와서 건조대에 이틀 정도 올려 두었습니다!


다 말랐는데 귀찮아서.... ㅋㅋ





장착 샷인데요! 장착 할때는 카센터가서 도움을 좀 받았습니다


트렁크 안에서 뚫는 장비가 필요해요 !


녹들면 안되니까 안에서도 스프레이칠을 좀 했습니다


트렁크 부분이 얇아서 살짝 움직이길래 실리콘 같은걸


조금 넣었어요 도움이 되긴하지만


손으로 움직이면 어짜피 움직입니다 ㅋㅋ


운행시에 소리는 안나요 ~





저 사진에는 양 옆에 나사로 막이가 있는데 저게 불안하기도 하고


쌔게 조이다보니 야마나서 빼놓고 운행하고있습니다 ㅋㅋ


달고나서 진짜 너무 행복했었는데 지금은 그냥..저냥...ㅎㅎ


(지티윙은 불법이 아닙니다 불법에 걸리는 항목들은)


(날개몸이 철재 일경우, 차량 폭을 넘을경우 라네요 ㅎㅎ)


(브라켓은 상관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