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dware

드디어 인생 마우스를 발겼했습니다.

박석재 2021. 1. 2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로지텍마우스만을 고집해서 사용해왔었는데요

 

그렇게 된 계기에는 아마 다들 피시방에서 사용해보셨을 로지텍 G1 이었죠

 

정말 최고의 마우스였습니다 롤에 한참 빠져 살았을때 이녀석과 함께였으니까는요

 

이제 롤은 인생에 빠져서는 안되는 히스토리로 남았네요 ㅎㅎ

 

로지텍 G1 , 로지텍 G703, 로지텍G304

로지텍 G1 마우스 이후로 접하게된 마우스인데요 G703은 손이작은 저로서는 잘안맞았고

 

로지텍의 고질적인 결함인 마우스휠 고장을 저도 경험했었죠 ㅎㅎ

 

새제품으로 교체하고 친구에게 선물로 줬던 기억이있네요

 

G304는 G1과 거의 비슷하게 만들어진 차 무선 마우스인데요

 

사실 저마우스도 건전지가 들어가기때문에 G1과는 무게가 다르고 무광이다 보니

 

재질느낌이 좋지 않아요 ㅎㅎ

 

로지텍 G PRO 무선 마우스

G1 마우스 이후로 만족할 수있을만한 마우스를 찾으던 도중 G PRO 가 출시했었고

 

계속 눈독만 들이다가 구매해서 만져보게 되었는데요 !

 

왠 걸.. 저랑 너무 안맞더라구요 ㅋㅋ

 

너무 가볍기도하고 좋은데 뭔가 손에 감기는 느낌이 없다해야하나..

 

그냥 저는 그랬어요 ㅎㅎ

 

그래서 다시 중고로 내놓았죠 !

 

잘가...

ㅂ2~ 요걸 보내고 다른 마우스를 영입했어요 ㅋㅋ

 

바로바로~ 로지텍 MX anywhere3 무선마우스!!

 

무려 출시가가 99,000원 이네요 지프로 보다는 많이 싸죠 ㅎㅎ

마우스를 3개의 단말기와 연결할 수있어서 회사에서랑 집에서랑 같이 휴대하며

 

사용하고있는데요 !

 

제가 손이 작아서 너무 잘맞고 휠이 너무 좋아요 ㅎㅎ

 

저는 휠을 많이 사용해서 무한휠기능을 많이 쓰지는 않지만

 

휠돌리는 소리도 없고 양옆에 실리콘재질이여서 감기는 느낌도 좋고 ㅎ

 

무게도 적당해요 !

 

만약 로지텍 마우스중에 마음에 드는게 없다면 애니웨어 마우스를 선택해보세요

 

저는 애니웨어 2를 만졌을때 너무 좋았고 3를 기다려 구매했어요 ㅋㅋ

 

유선마우스는 이제 못쓰겠다는 ~

 

마우스 추천은 로지텍 MX Anywher3 !!

댓글